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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시 주의사항
재작업은 출고된 물건이 모두 회수됨과 원본데이터로 다시 재접수됨을 전제로 진행됩니다.
단, 물건을 직접 반품 받지 않아도 확인이 되는 경우에는 선접수가 가능하며, 팩스나 이메일로 재작업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재접수가 되지 않습니다. 물품확인이 필요한 경우 (색상이나 재단의 기울임 정도)에는 물건을 반품 받고 재작업이 진행됩니다.
문제되는 인쇄물은 제한기간(수령일로부터 7일)이내에 이의를 제기하셔야만 재작업이 가능합니다.
물품의 출고시 반드시 물품을 확인하시고 납품하시기 바랍니다.
단, 반품이 지연될 경우에는 미리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데이터 수정하여 재작업을 진행할 경우 제작비의 반(50%)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독판일지라도 필름과 목형칼등은 보관해 드리지 않습니다.
향후에 쓰실 분은 의뢰서에 기입하시고 반드시 별도 보관요청(보관 6개월)을 하시기 바랍니다.
본사가 직접하지 않고 대신 대행해 주는 후가공에 대해서는 책임소재를 분명히 하여 작업자(고객)의 과실이 아닌 경우는 본사가 책임을 집니다.
당사의 과실로 인정되는 경우 재작업은 가능하나 환불이나, 납품지연으로 인한 손해배상은 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외장 등은 미리 컴퓨터 바이러스를 체크하시기 바라며 반드시 원본을 따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복사시 데이타의 유실이 생길 수 있습니다.(부팅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의 요청으로 본사의 접수자가 수정한 데이타의 오류는 책임지지 않으니, 반드시 고객님께서 수정하시어 재접수 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재작업은 당사의 작업 규약을 기준으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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